손금도 좋고 토정비결도 60년대운이라고....
2004년 1월초 설날 모방송에서 비의 토정비결이 60년동안 돈이들어오고 박찬호를 능가하는 세계적인 스타가 될거다라고 점쟁이가 말한적있고, 그리고 올해 8월달쯤에 대박난다고 했었는데 <아마도 지금생각해보면 풀하우스인거같음>.. 그러고보면 비의 관상이 귀도 복귀이고 입꼬리가 치켜올라간것도 좋은 관상이라고함
오른손 오른손에 나타나 있는 손금은 후천적인 것을 표시하여 주는데 왼손과 비교해 가면서 선천적으로는 어떤 성격이나 운명을 갖고 태어났지만 후천적인 영향으로 이러이러하게 변했으며 미래에는 어떠하리라고 판단하게 된다.(남성의 현재와 미래)
지훈씨 손금과 매우 유사한 손금이 있길래 올려봅니다^^


장사해서 돈 버는 손금
1. 첫번째로 그림과 같이 상재선이 좋다.
2. 두 번째로 운명선에서 뻗어 나온 지선이 수성구를 향하여 들어와 있다.
이런 손금의 소유자는 사업이나 장사를 해서 성공할 수 있다
지훈씨의 손금 중 유난히 돋보이는 것이 중지와 약지 사이로 뻗어 올라가는 손금입니다.
[운명선]이라는 것인데요, 설명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운명선; 이 선이 수직으로 곧게 뻗은 선이 있는 사람도 있고 없는 사람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남성은 이 선이 있고 중지나 약지 아래 부분까지 뻗어 올라가면 대성한다고 합니다.
나폴레옹이 이런 손금을 원해서 칼로 쨌다나 어쨌다나 했답니다 ㅠ
지훈씨의 운명선은 치뻗다못해 ㄷㄷㄷㄷ
손금보다 더 중요한것 비의 성공은 성실하고 끈임없이
피나는 노력을 하는 분이기에 대성 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비의 땀과 노력!!!
<남궁설민의 스타미학> 비의 눈은 소리없이 강한눈
곱상한 외모 뒤, 강인한 남성미
비의 눈은 가늘고 길다. 그 눈은 소잔등에 앉은 아이의 눈처럼 순하고 선량해 보인다. 그러나 그게 다가 아니다. 그 눈이 날카로운 빛을 띨 때 결코 뒤로 물러설 것 같지않은 강한 의지를 드러내기 때문이다. 순하고 조용하면서도 소리 없이 강한 눈을 그는 갖고있는 것이다. 그의 노래도 그렇다. 부드러운가 하면 격렬함을 드러내는 노래와 춤에는 강온의 양면이 혼재해 있다. 그는 말하자면 외유내강형인 것이다.
비를 꽃미남이라고 하지만 그의 곱상한 외모 뒤에는 잡초 같은 근성과 남성적인 힘이 숨어있다. 그의 가는 얼굴만 보면 상상이 안되는 근육질의 몸매가 그것을 말해준다. 사실 웃을 때의 그는 소년처럼 귀엽다. 더 가늘어지는 눈과 귀쪽으로 당겨지는 입모습이 티없이 천진한 모습을 만들어내기 때문이다.
댄스가수이지만 뺀질거리는 맛이 없이 어딘지 순박하게 보이는 것도 그의 장점이다. 그의 춤은 다이나믹한 열정과 세련된 부드러움을 함께 나타내기에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그러나 그가 단순히 춤으로만 어필하는 가수였다면 지금같은 스타는 되지 못했을 것이다. 진지한 표정으로 열중할 때 그 노래 속에 담긴 간절함과 그의 얼굴에서 느껴지는 카리스마는 그를 섹슈얼한 남자로 보이게 한다. 그가 만일 쌍커풀진 큰 눈의 소유자 였다면 지금처럼 독특한 매력을 발휘하기 어려웠을 것이다. 전형적인 한국인의 외모를 가졌지만 춤은 누구보다 세련되게 추는 그 이질적 조화가 그를 퓨전적 가수가 되게 한 것이다. < 파티마 의원장, 성형미학 칼럼니스트>






|